Pesan sponsor!

2011/02/01

널 기다리며 (Neol Gidarimyeo/ Waiting For You) - 예성 '슈퍼주니어' (Yesung 'Super Junior') - [OST] Paradise Ranch (파라다이스 목장) Part. 2

from koreabanget by koreanaddicted via daum|shared by koreabanget!


널 기다리며 (Neol Gidarimyeo/ Waiting For You)

- 예성 '슈퍼주니어' (Yesung 'Super Junior') -
[OST] Paradise Ranch (파라다이스 목장) Part. 2

Words: 김선미 Kim Seon-mi
Composition: 박근태 Park Geun-tae

Arrangement: 박근태 Park Geun-tae
너에게 하지 못한 말들이 눈 감으면 자꾸 떠올라
neoege haji motan maldeuri nun gameumyeon jakku tteoolla
기억을 담은채로 멈춰둔 나의 사랑, 너를 생각해
gieogeul dameunchaero meomchwodun naui sarang, neoreul saenggakhae

곁에 두고 방황했던 날들을 후회하고 있어
gyeote dugo banghwanghaetdeon naldeureul huhoehago isseo
나의 진심이 들리지 않니
naui jinsimi deulliji annni

*너를 기다려 세상이 끝날 때까지
neoreul gidaryeo sesangi kkeutnal ttaekkaji
널 기다려 운명이 막을 그 순간까지
neol gidaryeo unmyeongi mageul geu sungankkaji
이젠 내가 너에게 모두 줄 수 있는데
ijen naega neoege modu jul su inneunde
내게로 다가올 수 없니 소중한 내 사람
naegero dagaol su eomni sojunghan nae saram

함께 한 기억들을 지우고 아무 일도 없던 것처럼
hamkke han gieokdeureul jiugo amu ildo eopdeon geotcheoreom
모른다 말을 해도 가슴이 너를 먼저 알아보잖아
moreunda mareul haedo gaseumi neoreul meonjeo arabojanha

너와 보낸 시간들이 너만을 기다리고 있어
neowa bonaen sigandeuri neomaneul gidarigo isseo
마지막 사랑 너 하나인데
majimak sarang neo hanainde

*(Repeat)

홀로 잊을 수도 바꿀 수도 없는 이 사랑
hollo ijeul sudo bakkul sudo eomneun i sarang
너의 빈자리에 남은 혼잣말
neoui binjarie nameun honjatmal
나의 곁에 있던 너의 손을 잡지 못한 것처럼
naui gyeote itdeon neoui soneul japji motan geotcheoreom
다신 너를 놓지 않을 테니깐
dasin neoreul nochi anheul tenikkan

**보고 싶었던 보고 싶었던 마음이 너무 커져서
bogo sipeotdeon bogo sipeotdeon maeumi neomu keojyeoseo
너를 향한 발걸음 느려 지고 있지만
neoreul hyanghan balgeoreum neuryeo jigo itjiman
처음 만난 것처럼 너를 사랑할 거야
cheoeum mannan geotcheoreom neoreul saranghal geoya
멈춰있던 나의 가슴에 후회 없는 사랑을...
meomchwoitdeon naui gaseume huhoe eomneun sarangeul...
download

English Translations:
By YY & LaCrymaMosa-Yesungcenter@youtube-cris@heart5uperjunior.com
Words I couldn’t tell you,
When I close my eyes, they will emerge again
Stop reminiscing my memories
My love, I think of you
I regret the days when I wandered with you staying by my side
Can’t you listen to my sincere heart?

I wait for you until the end of the world
I wait for you until the moment fate forbids
Now I can give you my everything
Can’t you come to me?
My dear love.

Erasing memories we had together
As if nothing happened
I say I do not know you
But my heart recognizes you at first
All the time spent with you is waiting for you
My last love, it is only you.

I wait for you until the end of the world
I wait for you until the moment fate forbids
Now I can give you my everything
Can’t you come to me?
My dear love.

This love that can’t be forgotten alone and changed
The monologue was left by your empty side

As I didn’t take your hand when you were by my side
I will never let you go again.

I missed you
I missed you, my heart grows burdened too much
Steps to you are becoming slow
But I will love you like how I met you first time
I will give love to my stopped heart.

No comments:

Post a Comment

KoreanAddicted